waitingyou.jpg



빈곤사회연대와 함께 할 활동가를 찾습니다

 

●기대하는 주요 활동과 활동가 처우

: 빈곤사회연대는 반빈곤연대운동, 기초생활보장법을 비롯한 빈곤정책 개정운동, 주거권쟁취를 위한 활동 등을 진행합니다. 정부와 기업의 후원을 받지 않습니다. 빈곤당사자의 권리에 기반한 빈곤에 맞선 연대를 지향합니다. 차별에 반대합니다.
: 빈곤사회연대는 현재 3명의 활동가가 상근활동을 하고 있는 작은 규모의 단체로, 담당업무가 있되 역할 분배가 엄밀하지는 않습니다. 함께하는 활동가의 역량과 지향을 함께 논의하며 역할을 결정할 수 있습니다.

: 3개월간 수습기간을 거칩니다.
: 상근활동비는 2018년 기준 최저임금을 적용합니다.(수습기간 동일) 빨간 날을 제외한 쉬는 날은 일 년 최소사용일 15~ 최대 20일입니다. 상근활동비와 연차규정은 전체 활동가가 동일하며, 4대 보험에 가입합니다.


●일정 (변경될 수 있습니다)

: 서류접수 510() ~ 31()
: 서류접수 결과 전달 64()

: 사무국과 만남, 논의 통해 활동 여부에 대한 결정


●제출서류

: 이메일로 서류접수 (antipoorkr@gmail.com), 문의는 메일이나 전화(02-778-4017)로 주세요.
: 접수서류는 자유양식이되 자기소개서빈곤사회연대에서 하고 싶은 활동에 대한 글을 반드시 포함해주세요.


●기타사항

: 빈곤사회연대의 사무실은 반빈곤운동공간 <아랫마을>(서울시 용산구 원효로1. 용산경찰서 인접)입니다. 홈리스행동, 용산참사진상규명위원회 등 여러 반빈곤운동 단체와 공동으로 공간을 사용하고, 식사를 함께 만들어 먹습니다.
: 사무실여건상 휠체어 이용자의 접근이 어렵습니다. 정말 죄송합니다.